본문 바로가기

하루 명언

매일아침 확언, 자기최면

728x90
반응형

사진출처:픽사베이

오늘도 명상할 수 있는 마음의 공간이 있음에 감사한다.

지금 이 순간 숨쉴수 있음에 감사한다.

나를 둘러싼 모든 것들에 감사한다.

감사한 마음을 가질수록 더욱 감사한 일이 생긴다는것을 믿는다.

나에게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 당길 수 있는 충분한 힘이 있다.

나는 내 자신을 굳게 믿는다.

나는 나 자신이 너무 좋다.

나는 나를 진심으로 사랑한다.

나는 내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 준비가 되어있다.

나는 내 인생을 원하는대로 디자인하고 있다.

내 인생은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나에게는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창조의 에너지가 흘러 넘친다.

나에게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솟아난다.

나는 자신감이 넘친다.

나는 무엇이든 배울 준비가 되어있다.

나는 나 자신에게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나는 나의 직관을 믿는다.

나는 내 내면의 힘을 믿는다.

나는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선택한다.

나는 경험하는 모든 일들을 기쁘게 맞이한다.

오늘은 특별한 하루가 될 것이다.

나는 좋아하는 일을 하며 풍요롭게 살아간다.

나는 활력이 넘친다.

나는 나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변에 퍼트린다.

나는 과거와 미래에 얽매이지 않고 지금 현재를 살아간다.

나는 아름답고 즐거운 세상을 누리러온 여행자이다.

나는 살아있는 모든 것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맺고있다. 

나는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경제적으로 자유롭다.

나는 어떤것이든 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나는 완벽하게 자유로운 존재이다. 

나는 나의 능력을 다른사람들과 공유한다.

 나는 나의 사랑을 다른 이들에게 전한다. 

나는 나 자신을 잘 알고 있다. 

나는 귀하고 소중한 존재이다.

나는 결국 잘 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

'하루 명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도 떨어지게 만들 수 있는 힘  (0) 2023.11.06
점화효과(Priming effect)  (0) 2023.09.18
반성한다.. 잠깐 스친 생각  (0) 2022.07.05
변화하는 과정은 보이지 않는다.  (0) 2020.09.10
환경설정의 중요성  (0) 2020.09.09